카테고리
다가오는 7월 31일.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 주연의 영화 <사자>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세 배우의 모습이 담긴 강렬한 포스터와 함께 영화 속 박서준의 완벽한 바디라인이 공개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최근 공개된 2차 예고편을 보면 영화 개봉이 더더욱 기다려지는 거 같아요.
내려다 보는 세 사람의 눈빛을 뭐라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 영화를 꼭 봐야만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 네.. 저는 보러 갈거에요. 그만 쳐다보셔도 되요;;
이거죠! 이거! 엄청나지 않나요?! 모든 걸 다 가지면 저 같은 사람은 어떡게 사나요 ㅠㅠ 오늘은 이 완벽한 사나이! 박서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tvN에서 방영했던 '윤식당 2'에 나왔던 박서준의 이미지는 순둥순둥했었는데, 이런 어두운 분위기도 무척 잘 어울리네요. 영화 예고편에서 잠깐씩 보이는 거친 모습의 박서준도 정말 매력적인 거 같아요.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척척 소화할 수 있다는 건 엄청난 축복이 아닐까 싶네요.
박서준은 본명은 박용규이며 1988년 12월 16일 생이에요. 원래의 꿈은 야구 선수였는데 체격이 더 좋은 동생이 선수 생활을 계속하기로 하면서 자신의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 해요. 그러다 우연히 참여했던 코스프레 무대에서 사람들이 자신만 쳐다봤던 경험이 계기가 되어 박서준을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했어요. 배우가 되기 위해 연기 공부는 기본이고 남성적인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복싱, 검도, 합기도, 승마 등 여러 가지를 배웠다니 박서준의 탄탄한 몸이 이해가 되네요.
2011년 방용국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정식 데뷔를 한 그는 다음해인 2012년 KBS 드리마 '드림하이2'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어요. 같은 해 여름 시트콤 '패밀리'에서 최우식과 함께 동네 바보 콤비 역할을 맡고, 이후 2013년 MBC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까칠한 재벌 아들 역을 맡으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어요.
2014년에는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주연 배우를 맡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기 시작하죠.
그 후 각종 예능과 뮤직뱅크 MC, 광고 등에서 멋진 활약을 하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요. 그의 인기 비결에는 20살이 되자마자 군입대를 했던 것도 한몫 차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남자 배우로서 공백기 없이 작품 활동을 계속할 수 있으니깐요. 실제로 방송 관계자들도 좋아한다고 하니 현명한 결정이었던 것 같아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박서준의 매력에 빠져 볼까요?!
평소에 이렇게 맥주 한잔을 마셔도 폼나더니.. 결국!!
맥주 광고까지 섭렵해 버리네요. '윤식당 2' 방영 당시의 광고인데 박서준의 능글맞은 모습도 참 매력있죠?
박서준의 인스타를 보면 자신의 사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주 볼 수 있어요.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말이죠. 미루어 짐작컨데 개구쟁이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을.. ^^
아니.. 도대체 어떤게 등신대인거죠? 보정따윈 1도 필요없는 모습이네요. 걸어다니는 등신대인걸로..
음료의 완성도 기승전'얼굴'인가 봐요. 얼굴이 다 하네요.
이 사진 저만 귀여운거 아니죠? 표정에서 장난끼가 넘쳐요~
도미노 피자에서 모델을 잘못 썼어요. 피자에 눈이 가야하는데 자꾸 얼굴을 보게 되잖아요;;
자~ 다음으론 눈호강 사진을!
정말 다부져보이는 모습이에요. 어깨 근육이 돋보이네요. 뒷모습마저 잘생긴 그..
영화 <사자>에서의 모습이에요.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극장에서 만나요~
185cm의 큰 키에서 뿜어져나오는 모델과도 같은 포스.. 이 세상 비율이 아니네요;;
박서준은 손흥민과 절친 사이로 유명하죠. 두 사람이 닮은 듯한 느낌마저 드네요.
박서준의 또 다른 절친! 배우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까지!
박서준! 하면 슈트패션으로도 유명하죠.
그의 일상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좀 더 보실까요?
영화 <사자>의 개봉이 일주일 뒤로 다가왔네요. <사자>가 제 23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정을 받은 것은 물론, 해외 57개국 동시 개봉 소식이 전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커졌어요. 판타지아 국제영화제는 북미 지역 최대 규모의 장르 영화제로 <마녀>, <부산행> 등의 작품이 수상했었는데 <사자>도 그 뒤를 이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올 여름 최고의 흥행작이 되어서 박서준의 모습을 더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