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보러 가실까요~?! 만화, 애니메이션 추천합니다~!!
- 카테고리 없음
- 2019. 6. 6.
카테고리
만화 좋아하시나요?
네.. 저는 이 나이 먹도록 아직까지 만화를 끊지 못하고 더 열심히 보고 있는 애아빠 입니다.
현실과는 다른 이야기를 보며 상상을 펼치는 것이 너무 즐겁다 라는 핑계로 요즘 더 힘을 내고 있죠.
만화를 잘 모르시는 분도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정도는 어디선가 들어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마트만 가더라도 만화 관련 캐릭터 상품들이 넘쳐나니깐 말이에요.
원피스, 나루토(보루토)는 아직도 연재되고 있긴 하지만..
내용이 너무 산으로 가버린 덕에 조금은 흥미가 덜하네요.
그런 요즘 한창 재밌게 보던 만화가 있었는데요.
바로 '귀멸의 칼날'이라는 만화에요.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중이란 얘기를 뒤늦게 듣고 부랴부랴 찾아봤네요.
이번 주에는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맥스에서 수요일 오전 00:30분, 02:56분에 방송....
"잉?? 이 시간에 하는 건 뭐죠...??"
아!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은 19세이상 관람가에요~ 그래서 그런가보군요..
아무튼!!
방금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1화를 보고 왔는데요... 왔는데요....
20여분의 짧은 시간에 두번 울컥하긴 또 처음이네요 ㅠㅠㅠㅠ
잘 만들었어요.. 눈 밭을 힘겹게 걷는 첫 장면부터 '우와...'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귀멸의 칼날의 내용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오니에게 습격 당해 죽은 가족의 복수, 오니로 변해버린 여동생을 다시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한 주인공의 처절한 성장 스토리에요.
조금 더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이정도만으로도 귀멸의 칼날 1화에 대한 스포가 충분히 될 수 있기 때문에 하지 않을게요. 저는 만화로 먼저 봐서 아는 내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에서 만들어내는 몰입감에 긴장하며 보았네요.
보시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제가 생각하는 이 작품의 흥미요소는
1. 주인공과 주인공 친구들의 성장 스토리!
이건 다른 여느 작품들과 같죠. 생사를 넘나들며 점점 강해지는
주인공의 이야기는 언제나 사나이 가슴에 불을 지피죠!!
2. 주인공과 여동생의 끈끈한 우애!
오니로 변한 여동생을 지키기 위해 온 몸을 내던지는 주인공의 사랑,
살육본능만 남은 오니로 변한 뒤에도 오빠를 지키기 위해서 움직이는 여동생의 이야기가
언제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여동생의 아름다움은 덤이죠 ^^ㅎㅎ
3. 마냥 무겁지만은 않은 이야기!
귀멸의 칼날은 가족을 잃은 주인공의 무겁고 슬픈 이야기를 소재로 하고 있지만 시종일관 어두운 사건들만을 다루고 있진 않아요. 큰 아픔을 지니고 있지만 순수함을 그대로 간직한 주인공의 모습을 보며 왠지 모를 안도감이 든다랄까요?
그리고 동료들을 사귀면서 겪는 크고 작은 이야기들 속에서 때론 웃음을, 때론 감동을 받기도 해요.
그런데 이렇게 재미있는 만화, 애니메이션임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논란도 있더라구요.
바로 주인공이 끼고 있는 귀걸이에 대한 논란이었어요.
귀걸이의 문양이 일본의 우익을 상징하는 욱일기와 비슷하게 생겨서 귀멸의 칼날이 우익 성향의 작품이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있었어요. 단순히 태양을 상징하는 의미라면 별 문제가 안되겠지만 작가가 욱일기를 떠올리며 작품을 만들었다면 문제가 될 수도 있는거죠.
현재까지 나온 회차를 쭉 봤을 때 저는 별다른 문제를 느끼지 못했던거 같아요. 만약 그 뒤로도 작가가 자신의 우익 성향을 드러내려 했다면 얼마든지 작품 속에 녹여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안심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보셔도 되지 않을까요~ ^^
귀멸의 칼날은 앞서 잠깐 말씀드린 것처럼 애니맥스 채널에서 방영 중에 있어요.
방영 시간을 놓치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다시보기를 이용해 보실 수 있구요. 다운로드 후에는 기기 제한이나 기간 제한 없이 마음껏 보실 수 있네요. 한 회당 770원이니 많이 부담되지는.. 않죠..? ㅠㅠ
1화에 대한 자세한 리뷰도 남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방영되고 있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찾으신다~! 하시는 분은 고민 없이 '귀멸의 칼날'을 검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 뿐만아니라 만화도 엄~~청 재밌으니 함께 추천! 또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