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 에어팟 키링/케이스

 

 

 

요즘 저의 최애! 완소! 아이템!

늘 지니고 다니는 아이입니다.

 

<귀여운 사이즈의 에어팟>

미니미한 사이즈의 에어팟이 마음에 들어 케이스도 씌우지 않은 채 한동안 사용을 했더랍니다.

그랬더니...

어마무시한 잔기스가 잔뜩...

작고 매끄럽다보니 손에서 놓쳐서 떨어뜨리는 대참사도 한번 겪고;;;

(짐승 같은 순발력으로 발을 뻗어 받으려다 차는 바람에 케이스랑 이어폰이랑 분리되어 날아간 건 안비밀..)

이대론 안되겠다싶어 재빨리 에어팟 케이스를 검색!!

 

 

나온 지 몇 해 된 제품답게 케이스의 종류 또한 엄청납니다.

이건 뭐.. 밤을 새도 다 못볼거 같은;;

결정장애 중증인 저에게 며칠 고민거리가 찾아오나 했지만

다행히!

사랑하는 이가 저의 고민을 해결해주었네요.

 

 

 

 

케이스를 선택하는 기준은 2가지였습니다.

 

1.키링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을 것

2.충전포트 마개가 있을 것

 

또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케이스를 씌우는 만큼 키링 고리가 꼭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의 것을 끔찍히 아끼며 이뻐라 하기 때문에

응꼬에 끼는 먼지조차 허락할 수 없었습니다.

 

<키링 고리>
<충전포트 마개>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면서도 사정없이 귀엽기까지 합니다 ㅠㅠ

 

정확히 취향저격 당했어요 ㅋㅋㅋ

 

즐거운 마음으로 get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쓰는 후기라 쓸 내용이 많지 않네요 ^^

 

마지막으로 장/단점을 얘기하며 마치겠습니다.

 

 

- 장점

1. 안전합니다. 손에서 놓치는 일도 없고 에어팟이 상하는 일도 없습니다.

2. 예쁩니다!!

 

- 단점

1. 부피가 커져서 예전 같이 '와~작다~'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2. 4살 아들이 호시탐탐 노립니다.

 

 

 

(제가 달고 있는 레고키링 외에도 다른 종류의 캐릭터들도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이 글의 제목을 검색해보세요~

저와는 어떠한 연관도 없지만.. 사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ㅎㅎㅎㅎ)

 

 

이렇게 신나는 리뷰가 자주 있으면 좋겠네요~!

 


(포스트 내용 외에 궁금하신 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