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두희 누구?

2016년 해체된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의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출연이 화제네요. 그도 그럴게 얼마 전 지숙은 프로그래머 이두희와의 열애설로 인터넷 페이지를 뜨겁게 달궜기 때문인데요. 1127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지숙은 이두희와의 러브스토리를 전했어요.

 

두 사람은 악플러를 잡기 위해 처음 만났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어요. 지숙은 이두희의 반전 매력에 푹 빠졌고, 이두희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지숙의 화제의 짤을 보고 그녀에게 반했다고 말했어요.

 

 

이두희, 지숙의 열애설이 터질 당시 한 매체에서 "최근 열애를 인정한 지숙과 이두희가 결혼한다. 내년 초 서울 신라호텔에서 화촉을 밝힐 예정"이라며 구체적인 시기와 장소까지 밝혀 두 사람의 결혼설에 신빙성을 더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지숙의 소속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서 이두희, 지숙의 결혼설은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 입장을 표했어요.

 

두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할게요.

 

 

◈ 지숙 알아보기

 

지숙의 본명은 김지숙이에요. 1990718일 경기도 수원시에서 태어난 지숙은 수원시 연고의 KBO 리그 구단 KT wiz의 열성팬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키는 162cm, 몸무게는 46kg, 혈액형은 A형이에요. 창현고등학교 출신으로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을 전공했어요.

 

 

지숙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했는데 데뷔 전에는 홍대에서 밴드 활동을 했어요. 그녀의 데뷔 일화는 상당히 독특한데 회사에 오디션을 보러 갔는데 아무도 없길래 소파에 앉아 있었다고 해요. 그때 중후한 남성이 들어오더니 "너 뭐냐, 잠깐 들어와 봐"라고 했고, 이후 그 남성이 "얘들아 나와 봐"라고 하자 6명의 멤버들이 나왔는데 지숙에게 그 사이에 서 보라고 했데요. 그러더니 "너 다음 주부터 나와라"고 해서 제대로 된 오디션을 보지도 않은 채 합격을 했죠. 그 남성이 바로 이호연 사장이었는데 소파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마음에 들었다고 해요.

 

2016년 레인보우 해체 이후 지숙은 꾸준히 솔로 음반 활동을 이어오고 있어요. 첫 번째 솔로 앨범은 2017827일에 발매한 '배시시'에요. BTOB의 멤버 정일훈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지숙의 목소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들을 수 있어요.

 

 

두 번째 싱글은 2018522일에 발매되었는데 '그림일기', '우산이 없어', '에델바이스'가 수록된 앨범이에요. 발매와 동시에 '에델바이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어요.

 

2019210일에는 미니앨범 1'The Star' 발매를 앞두고 '그날 그 별'을 싱글로 선공개하기도 했어요. 'The Star'34'널 보내주러 가는 길'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었어요.

 

지숙은 파워블로거로도 유명한데요. 파워 블로거 활동이 레인보우 인지도에도 영향을 미칠 만큼이었어요. 처음에는 소속사의 언론 플레이가 아니냐라는 비판도 있었지만 전문적 지식이 넘쳐나는 꼼꼼한 글 내용과 꾸준한 활동 덕에 나중엔 직업을 의심받을 정도로 많은 호응이 있었어요.

 

블로그에서 지숙은 상자 리폼, 액자 만들기, 만두 만들기, 송편 만들기, 핸드폰 데코, 자동차 워셔액 보충 및 에어컨 필터 교체, 노트북 업그레이드 등 무엇이든지 척척해내는 모습으로 만능 재주꾼 같은 매력을 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더욱 받았어요. 본인이 밝히길 이러한 손재주들은 남자 형제가 없는 가족 구성상 자신이 아들 노릇을 하기로 마음먹고 재미를 붙인 것이라고 해요.

 

블로거 활동으로 인해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도 하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도 가수 지숙의 모습보다 블로거 지숙의 하루가 주된 내용으로 다뤄지는 등 자타 공인 파워블로거에요.

 

지숙은 2018년부터는 한화그룹의 사내방송 Chanel H+에 출연하고 있어요. 사내방송 특성상 외부로 노출이 많이 안돼 아쉬움이 있지만 한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 TV에서 지숙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이두희 알아보기

 

이두희는 1983년 생으로 경기도 수원시에서 태어났어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출신으로 동대학원 박사과정을 밟다 중퇴를 했어요. 서울대학교 재학 당시 그는 서울대 강의 평가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하거나 대학 전산 시스템을 해킹으로 뚫어 김태희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는 등 '천재 해커'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어요.

 

이두희는 동대학원 박사과정 중퇴 이후 2011년에는 울트라캡숑이라는 회사를 설립해 최고기술경영자로 재임했으며, 2년 후 2013년에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연구원으로 입사했어요. 201312월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 룰 브레이커>에 출연도 하죠.

 

<더 지니어스 : 룰 브레이커>에 출연 당시 함께 출연했던 홍진호와의 인연으로 2014년에는 '콩두컴퍼니(콩진호 + 이두희)'라는 회사를 설립하기도 했어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서비스를 총괄하는 '누구나 주식회사'의 최고경영자를 맡기도 했죠. 최근에는 교육용 플랫폼 스타트업 클래스에 입사해 개발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어요.

 

2016년 해체됐던 걸그룹 레인보우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다시 뭉쳐 화제가 되고 있죠? 7명의 멤버는 데뷔 10주년 스페셜 싱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위해 다시 만났는데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이 불꽃 스틱으로 그린 'Rainbow'라는 글자가 선명하게 드러난 예고 포스터가 공개되었어요.

 

이 앨범은 멤버들이 기획부터 컨텐츠 제작까지 모든 부분에 직접 참여해 '프로듀스 레인보우(Produced by Rainbow)'라는 이름을 달고 나올 정도로 자신들에게도, 팬들에게도 뜻깊은 앨범이에요. 게다가 이번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전부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지숙과 그의 연인 이두희에 대해 알아봤어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러브스토리를 계속해 들려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도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다음에도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솔라?

본명 : 김용선! 1991년 2월 21일 서울특별히 강서구 출생!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한양여자대학교 국제관광과(현재는 항공과) 출신! 소속사 : RBW! 별명 : 솔부기, 용또니, 예바(예쁜 바보), 대장님,..

ilovemato.tistory.com


 

이엘리야?

◈ 프로필 이엘리야는 1990년 2월 19일에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태어났어요. 이름이 굉장히 특이한테 그녀의 이름은 구약 성경에 나오는 선지자 엘리야의 이름을 그대로 가져와지었어요. 이엘리야의 키는 166cm,..

ilovemato.tistory.com


 

신예지 알아보기

신예지는 1988년 5월 12일에 태어났어요. 1남 1녀 중 장녀로 키는 170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O형이에요. 종교는 천주교로 '젬마'라는 세례명을 가지고 있어요.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ilovemato.tistory.com


 

경수진 만나기

◈ 프로필 경수진은 1987년 12월 5일에 경기도 시흥시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어요. 키는 164cm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장곡고등학교를 나와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를 다니다 배우 생활을 시작하며..

ilovemat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