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지효 열애 인정! 총정리!
- 카테고리 없음
- 2019. 8. 5.
카테고리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멤버 지효의 열애설이 터진지 3시간여만에 양측 소속사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했어요.
열애설이 터진건 숙소 생활 중인 지효가 강다니엘의 서울 한남동 집을 자주 방문해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한 아이돌 출신 선배의 소개로 만나 올해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디스패치에서 밝혔어요.
양측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후 공식 입장을 내겠다"며 입장을 밝힌지 3시간여만에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라고 인정을 했어요.
아래는 각 소속사의 입장 전문이에요.
강다니엘 소속사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8일) 보도된 강다니엘, 지효 열애설 관련 자사 공식 입장 드립니다. 우선,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로 확인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와이스 지효 소속사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와이스 지효 관련 말씀드립니다.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입니다. 감사합니다.
두 사람의 프로필을 잠깐 살펴보면 지효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트와이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에요. 1997년 2월 1일에 태어났으며 키는 160cm에 혈액형은 O형이죠.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몸매로 '갓지효'라고 불릴 정도로 남자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어요. 2015년 데뷔하기 전까지 무려 10년이 넘는 연습생 생활을 하며 실력을 다지던 지효는 결국 팀내 언니들을 제치고 리더 자리에 앉게 되죠. 실력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좋은 인성으로도 알려져 있었는데 이러한 것들이 작용한게 아닐까 싶네요. 실제로 데뷔 이후에도 멤버들은 물론 팬들을 가장 많이 챙기는 멤버라고 하니 리더로서 적격인 것 같아요.
강다니엘은 1996년 12월 10일 출생으로 원래 이름은 강의건이었어요. '의건'이라는 이름이 발음하기 어려워 지금의 '강다니엘'로 이름을 바꿨다 해요. 브니엘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다니다 집안 사정으로 인해 자퇴를 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고향인 부산에서 FLAC라는 이름으로 비보이 활동을 했었는데 'FLAC'가 고음질 파일 형식을 뜻하는 말이어서 '고음질 소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어요.
강다니엘의 인기는 아이돌차트 평점랭킹만 봐도 알 수 있는데요. 현재 71주 연속 최다득표자 기록을 세우고 있을 정도로 핫한 그의 열애설이라 곧 실시간검색어 1위도 차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강다니엘은 7월 29일 미니앨범 color on me를 발매하며 타이틀 뭐해(what are you up to)로 활동을 시작했어요. 초동 판매량이 무려 46만장으로 역대 솔로가수 1위를 차지했죠.
강다니엘은 솔로 활동으로, 트와이스의 지효는 월드 투어 중이라 굉장히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틈틈히 시간을 내어 만남을 계속 이어오고 있었네요.
아마도 강다니엘이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지효가 많은 힘이 되어주었을 것 같아요. 강다니엘은 지금은 자신이 설립한 1인 기획사 커넥트엔트테인먼트 소속이지만 전엔 LM엔터테인먼트 소식 가수였죠. 강다니엘과 LM엔터테인먼트는 아직도 소송을 진행 중인데요. LM엔터테인먼트가 강다니엘의 사전 동의 없이 전속계약상의 각종 권리를 제 3자에 유상으로 양도하면서 강다니엘이 LM엔터테인먼트를 계약 위반으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하였어요. 다행히 지난 5월 법원에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받아들여져 솔로 활동을 재개하였지만 LM엔터테인먼트에서 최근 진실을 밝힐 수 있는 새로운 소송 자료를 입수했고, 항고를 통하여 상급심의 판단을 받을 것이라고 밝혀 또 다시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어요.
트와이스는 2016년에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멤버들의 이상형을 말한 적이 있었는데 이날 지효는 "제가 드라마 시그널을 너무 재밌게 봤는데 듬직한 느낌이 제 이상형인데 조진웅씨가 너무 듬직 했다"며 조진웅을 이상형으로 뽑았어요. 조진웅과 강다니엘이 많이 다르긴하지만 '듬직함'이라는 점에서 느낌이 팍 오네요.
강다니엘이 솔로로 데뷔한지 2주만에 터진 열애설이고, 데뷔 쇼케이스가 끝난 직후에도 지효화의 데이트를 즐겼다는 사실이 팬들을 허탈하게 만들었을 법도 한데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설이 공식적으로 인정이 된 뒤 '강다니엘 갤러리'에는 팬들이 공식 성명문을 통해 그의 연애를 지지하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어요. 성명문의 내용은 "갑작스러운 강다니엘의 열애설 소식에 많이 놀랐지만, 그 또한 강다니엘의 선택이기에 묵묵히 응원해 주기로 마음을 모았습니다. 물론 일부 팬들은 아직 혼란스러워하고 있지만, 언젠가 강다니엘의 진심을 알아줄 것이라 믿습니다. 강다니엘이 최근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도, 바로 옆에서 어깨를 빌려줄 수 있는 마음의 안식처가 존재했기 때문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끝으로 강다니엘이 어려운 사랑의 결실을 맺은 만큼, 부다 지금의 마음 변치 말고 오래도록 그 사랑을 간직하길 바라는 바입니다"에요.
이후 트와이스 갤러리에서도 아주 유쾌한 성명문을 발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샀는데요.
트와이스 팬들은 어떠한 다른 설명도 없이 "그래도 사나는 아니라 다행입니다"라는 성명문을 발표했어요.
그리고 강다니엘·지효의 열애설과 더불어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로 거론된 강다니엘의 집인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유엔빌리지는 고 김백선 건축가가 설계한 고급빌라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최고급 주거지로 재벌 총수와 톱스타, 개인 자산가들이 사는 곳이거든요. 현대차 그룹 회장 정몽구 회장, 비·김태희 부부, 태양·민효린, 션·정혜영 부부 등이 거주하고 있죠. 철저한 보안과 사생활이 보호되는 곳이라 두 사람이 은밀한 데이트를 즐기기엔 안성맞춤이었을 것 같네요.
"강다니엘 지효 열애 인정!" 이라는 말이 저는 굉장히 놀라운데요. 아이돌 그룹 대부분이 열애설이 나면 부인하는 반면, 강다니엘, 지효는 쿨하게 열애설을 인정한 모습이 굉장히 이례적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그들의 선택을 팬들 역시 지지해주기로 결정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열애설도 인정했고, 팬들 역시 그들의 사랑을 지지하기로 결정했지만 이후 어떤 변화가 생길지는 궁금하긴 하네요.
개인적으론 이전에 강다니엘의 포스팅을 정성들여 썼던 적이 있는지라 (https://ilovemato.tistory.com/81) 이번 그의 소식이 더욱 반갑기도하고, 걱정되기도 한데요. 공식적으로 인정한 이상 두 사람의 행복한 데이트 소식이 자주 전해졌으면 좋겠단 생각을이 드네요. 그럼 열애설에 조금 실망하셨던 팬들도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을 응원해주시지 않을까요? 다음엔 트와이스 지효에 대한 글을 써봐야하나 싶네요. 아무튼!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강다니엘 지효 열애 인정! 총정리!" 를 마칠게요~ 다음에도 핫한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