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이것만 보고 가세요~ 사진/움짤/동영상 가득 드려요~

7월 22일 tvN에서 첫 방영된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보셨나요?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던 옹성우의 첫 연기 도전으로 방송 전부터 사람들의 관심이 컸었죠. 그동안 각종 방송에서 옹성우의 넘치는 끼를 많이 볼 순 있어지만 배우로서 첫 도전 작품에서 주연이라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저 역시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첫 회 방송을 봤네요. 그런데 드라마를 보는 내내 걱정을 했었다는 사실조차 잊고 집중했던 거 있죠? ㅎㅎㅎ 가수 옹성우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무심하고 덤덤한 눈빛의 열여덟 소년 최준우만 있었네요. 


아무튼! 오늘은 이 놀라운 사나이! 옹성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해요~ 우선 옹성우의 심쿵 하트 사진부터 보실까요.










옹성우는 1995년 8월 25일에 태어났어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하고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로 진학해 연기를 전공했어요. 춤과 노래를 그렇게 잘하는데 연기 전공이라니.. 놀랍지 않나요;; 배우로서 부족함이 없었던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옹성우는 앞서 말한 것처럼 2017년 Mnet에서 방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처음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렸어요. 그리고 마지막 순위 발표에서 당당히 5위를 차지하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2017년 8월 7일 정식으로 데뷔하죠. 





이후 2019년 1월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를 마지막으로 옹성우는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하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제가 '브이' 할 땐 그렇게 촌스러워 보이더니.. 옹성우가 하니 이렇게 깜찍할 수 있는 건가요;; 이런 그가 작정하고 애교를 부리면.. 



이뿐만 아니라 재치도 넘치죠~ 이런 엉뚱한 모습은 자신이 작성한 프로필에도 잘 나와있어요. 혈액형을 쓰는 칸에 '은찬이 사촌형'이라고 ㅋㅋ



이 외모에 이런 끼는 아무나 가질 순 없겠죠? 팬들이 열광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으니깐요. 옹성우의 팬클럽 이름은 '위로(WELO)'에요. 옹성우가 직접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결정한 이름이죠. '우주, 포레옹, 헬렌, 미니옹즈, 스윗' 등 여러 후보가 있었지만 'We Eternally Love Ong seong wu'의 약자로 '우리는 영원히 옹성우를 사랑한다'라는 뜻의 위로(WELO)가 선택되었어요. 그리고 '옹성우와 팬이 서로에게 항상 위로가 되는 존재', '옹성우가 아티스트로서 계속 위로 도약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는 의미도 담겨있다 해요.





옆모습이 조각이 따로 없네요. 특별한 것도 없는 곳에서 찍은 사진 같은데 이런 분위기라니.. 분위기 깡패가 따로 없네요;



무심한 듯 턱을 괴고 있는 모습마저 매력적이에요. 


사라질 것만 같은 얼굴 인증샷인 걸로.. 


살짝 드러나 보이는 복근이 보이시나요? 옹성우의 프로필을 보면 178cm의 키에 59kg으로 마른 체격 같은데 이렇게 보니 굉장히 탄탄해 보이는 몸을 가졌네요. 옹성우의 파워풀한 팝핀 댄스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겠죠? 



보고만 있어도 제 팔다리 관절이 아픈 것 같은 박력! 

자신의 필살기를 '춤'이라고 한 이유를 알 수 있겠죠?! 저 비주얼로 이런 춤까지..



어딜, 어떻게 봐도 제 눈엔 잘생김만 보이네요.


흰티 + 청바지 공식의 정석을 보여주는 옹성우.



유니폼이 안 어울릴 수 없겠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에요. 액션 연기도 무난히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죠.






다시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이야기로 돌아가볼게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옹성우는 최준우라는 전학생으로 등장해요. 수차례의 절도와 폭행으로 강제 전학을 당한 어두운 면을 가진 학생이죠. 드라마 내내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을 짓는 옹성우의 모습이 낯설게 느껴지도 했어요.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많이 달랐거든요. 이렇게 최준우가 된 옹성우는 전학생이 되어 등장을 해요.


비현실적인 전학생의 등장.


그리고 그런 그마저 웃게 만드는 여학생 유수빈(김향기)와의 만남..

이것만 봐도 심쿵 하네요. 드라마 스포가 있는 줄 모르고 들어오신 분도 계시기 때문에 더 이상 얘기하진 않겠지만.. 앞으로 두 사람의 꽁냥꽁냥한 이야기가 예상되죠? 김향기도 너무 매력 있는 배우 같아요. 다음에는 꼭 김향기에 대한 포스팅은 준비해봐야겠어요. (글 마지막에 김향기 포스팅 링크시켜놨어요~)


이제 막 드라마가 시작되어 어떻게 흘러갈지 알 순 없지만 연기자로 변신한 옹성우의 모습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으니 팬분들께서도 조금은 느긋한 마음으로 드라마를 즐기셔도 될 것 같아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옹성우의 모습을 볼 수 있다니 팬으로서 이보다 기쁜 소식은 없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멋지고 아름다운 두 배우의 모습 올려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에도 정성 들인 글로 찾아올게요~!! 이상으로 "옹성우~ 이것만 보고 가세요~ 사진/움짤/동영상 가득 드려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ilovemato.tistory.com/87 <- 김향기 포스팅이에요! 세상 깜찍한 모습들을 담어봤어요~ 사진 모으며 고민할 것도 없이 김향기 인스타 팔로우 했네요;; 일상 셀카 위주로 모아뒀으니 방송에서 보시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보시고 가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